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이하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의 국내 개봉을 맞아, New 닌텐도 3DS XL과 포켓몬 게임 소프트웨어의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7월 22일 개봉되는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는 세계 정복을 꿈꾸는 사상 최강의 악당에 맞서 다양한 능력을 가진 포켓몬 레인저 잭과 지우일행이 전설의 보물을 지키기 위해 신비로운 바닷속에서 펼치는 상상 이상의 짜릿한 모험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또한,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환상의 포켓몬 '마나피'를 시리얼코드로 선물한다. 마나피는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잡을 수 없는 포켓몬으로,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에는 전 세계 최초로 배포된다.

이에, 한국닌텐도는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의 개봉을 기념해 'New 닌텐도 3DS XL' 본체와 함께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 중 1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7월 16일부터 7월 2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실시되며, 희망소비자가격 269,000원의 제품을 239,000원의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1일 발매된 닌텐도 3DS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 New 닌텐도 3DS XL은 본체의 내부 카메라로 얼굴을 인식하는 '3D 흔들림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게임 플레이 중 본체나 얼굴이 많이 움직여도 안정적으로 3D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스틱'과 '버튼'이 추가되어 더욱 편리하고 다채로운 조작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