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쉰레이 테크놀로지(대표 저우썽룽)는 실시간 전략 RPG ‘전설의 원정대’의 구글 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을 금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쉰레이 테크놀로지는 중국에서 약 5억명 이상이 이용하는 안정성이 뛰어난 다운로드 엔진 ‘쉰레이 다운로더(Xunlei Downloader)’를 서비스하는 IT업체로 최근 쉰레이 게임즈를 통해 게임시장에 진출했다.

이번에 사전 등록을 실시하는 ‘전설의 원정대’는 쉰레이 테크놀로지가 직접 한국에 서비스하는 첫 번째 타이틀로 실시간 전략 모바일 RPG이다.

‘전설의 원정대’는 이미 중국에서 흥행성을 인정받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시원한 타격감 등은 중국 이용자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의 사전 등록은 사전 등록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소유자 소환 영혼석 80개, 5만 골드, 다이아 200개, 체력감자 2개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쉰레이 테크놀로지 모바일 사업 담당 피디는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설의 원정대’를 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 유저들의 특성에 맞는 현지화 전략과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