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른손이앤에이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박진홍, 윤용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라그하임'이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리뉴얼과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라그하임은 14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변화를 준다. 신규 보석이 추가되고 불칸의 보조 무기 수치 변경, 상위 레벨 방어구 능력치 변경, 보조 방패 강화 레벨 확장, 종족별 2개 스킬 확장, 신규 퀘스트 등 유저들이 원하는 다양한 리뉴얼 및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그리고 오늘 9월 16일까지 ‘야구 이벤트’, ‘피버 타임 이벤트’, ‘육성 이벤트’, ‘14주년 선물 상자’ 4종의 14주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 된다.

야구 이벤트는 몬스터를 사냥해 야구 이벤트에 필요한 야구공과 황금 야구공을 획득한 후 야구를 진행해 타격한 성적에 따른 빛나는 신석(신규 보석), 신석, 그레이트 매직 리젠트 다이아 등 고급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하다.

그리고 14주년 이벤트 기간에 캐릭터를 새로 생성한 캐릭터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에게 캐릭터 레벨이 착용 가능한 방어구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피버 타임 이벤트는 30분간 게임 플레이를 하면 5분간 최대 생명력,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상승 버프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라그라미아 신전 중앙에 14주년 이벤트 NPC를 클릭하면 14주년 선물 상자를 매일 2개씩 받을 수 있다. 14주년 선물 상자에서는 빛나는 신석이라는 신규 보석을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4주년 기념 한정으로 다양한 추가 옵션이 부여된 유니크 펫 재규어 시리즈와 14주년 한정 코스튬을 선보인다.

14주년 기간 내에 신규 존 업데이트도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한다. 신규 존은 라그러쉬가 되지 않으며, 신비한 선물상자가 드랍 된다고 한다.

'라그하임'의 14주년 이벤트와 리뉴얼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