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포노스



포노스 (대표: 츠지코 요리카츠)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냥코 대전쟁'이 SELECT BUTTON(대표: Nakahata Koya)의 인기 캐주얼 게임 '살아남아라 개복치!'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콜라보레이션 1

캠페인 한정으로 나오는 냥코 대전쟁의 오리지널 캐릭터와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가 한정 뽑기로 등장한다. (슈퍼 레어: 어린이 개복치, 울트라 슈퍼레어: 개복치 왕) 게다가, 콜라보레이션 특별 기념 이벤트로 실시 당일인 11 월 27 일부터 11 월 29 일(10:59)까지 냥코대전쟁의 10+1 연속 뽑기 이용시 울트라 슈퍼 레어인 ‘개복치 왕’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 콜라보레이션 2

캠페인 기간 중 냥코 대전쟁의 콜라보레이션 스테이지가 새로운 시스템인 보상 스코어 스테이지로 무려 3 스테이지나 재등장한다.

■ 콜라보레이션 3

살아남아라! 개복치!의 냥코대전쟁 모드중 돌연사를 달성하면 냥코 대전쟁의 한정 캐릭터, 냥복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또한 호평이 이어진 기간한정 재등장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있다. 또한, 이 콜라보는 11 월 27 일부터 12 월 11 일(10:59)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포노스 측은 “항상 냥코 대전쟁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오리지널 컨텐츠를 서비스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냥코대전쟁의 자세한 게임 공략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냥코대전쟁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