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어웹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팍스게임(대표 이범윤)의 웹 RPG ‘흑영웅전’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일 밝혔다.

‘흑영웅전’은 중국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곤륜, 촉산, 봉래 세진영의 대립과 흑영웅들의 수선(신선이 되기 위한 수행)을 배경으로 하는 웹 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펫, 멋진 의상, 탑승물 등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고 스킬 연타 등을 사용하여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공성전, 레이싱, 디펜스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피카온에서는 ‘흑영웅전’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12월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약관 동의시 500캐시백, 첫 결제시 10% 캐시백을 지급하며, 출석체크에 참여하거나 블로그, 카페 등에 흑영웅전을 홍보하면 샤오미 나인봇 미니,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동영상 녹화 및 길드 커뮤니티 앱 ‘겜튜브’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