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어웹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의 게임포털 ‘피카온’을 비롯 네이버게임, 다음게임 등 8개 사이트에서 서비스중인 액션 웹 RPG게임 ‘사투’의 게임 서버 통합을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투 열번째 신규서버 ‘칠웅’ 오픈, 기존 80레벨에서 90레벨로 최고레벨 상향, 게임 서버 통합 컨텐츠 등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게임 서버 통합은 12월 3일 천하, 백호, 난세 서버 통합, 12월 10일 무쌍, 청룡, 풍운 서버 통합, 12월 17일 영웅, 강호 연무 서버 통합 순으로 세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피카온 사투는 서버 통합을 기념해 매일 첫충전/접속 보상 이벤트, 누적 충전 및 소모 보상 이벤트를 비롯해 합종연횡 3회이상 참여시 특별보상, 황성쟁탈전 추가 보상 이벤트, 1주일간 경험치 2배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또 휴면 유저 전용 이벤트로, 복귀만 해도 1주일간 매일 최고급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전 결제 내역이 있는 이용자일 경우 특별한 VIP 선물상자 패키지도 추가로 지급한다.

중국 도보사가 개발한 ‘사투’는 거대한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100개가 넘은 던전과 방대한 PVP, 40개 이상의 유저간 PK 특화시스템, 6개 국가전 대전, 최대 88명의 이용자간 진영전투 등 스케일이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지난 9월 정식오픈 후 서버를 순차적으로 10개까지 추가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자의 웹게임 ‘사투’는 미디어웹 자체 게이머 포털사이트인 피카온을 비롯, 네이버 게임, 다음 게임, 한게임, 엠게임, 아이템베이(온게이트), 아이템매니아(게임매니아), 팡게임 등 8개 주요 게임 포털 사이트에서 동시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