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팔팔게임즈


'구마온라인’은 클로즈베타 테스트 이전부터 화려한 그래픽으로 인기몰이를 하였으며, 지난주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성공적인 CBT를 마쳤다.

구마 온라인은 중국의 유명 소설 ‘구마’의 시나리오에 기반을 둔 온라인 게임이다.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4가지 직업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니티(Unity3D)엔진으로 개발돼 뛰어난 그래픽을 제공한다.



■ 4개의 직업, 뛰어난 그래픽


플레이어는 야만족으로 태어나 야만족을 억압하던 선인족을 몰아내기 위해 4대 야만족의 신의 행적을 따라 5대 야만족 신이 되어야 한다. 구마온라인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투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4종이다.



한편,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어진 게임은 여타 웹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그래픽을 선사한다. 최신 웹게임답게 차별화된 편의성 역시 제공하고 있다. 길 찾기 기능과 이제는 익숙한 자동 사냥 기능이 그것이다.

자동으로 이동과 사냥이 되는 '구마온라인'은 여기에 스토리를 극대화해서 유저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시작은 미약할지라도 끝은 창대하다고 했던가. 야만족 신의 행적을 따라가는 여정을 떠나면서 조금씩 스스로의 힘을 발견해나가는 스토리를 전개한다.



뛰어난 그래픽으로 인한 몰입도는 말할 것도 없다. 전투 중 볼 수 있는 다양한 몬스터와 스킬 효과, 이벤트 영상은 여타 웹게임에선 보기 힘든 퀄리티를 보여준다. 뛰어난 그래픽과 스토리의 어우러짐은 유저들에게 한층 뛰어난 몰입감을 줄 것이다.



■ 함께하는 신수

14레벨이 되면 신수 시스템이 오픈된다. 이 신수는 평범한 늑대에서부터 하늘을 나는 비천호리병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또한, 단순히 탑승물일 뿐 아니라 신수는 진화를 통해 유저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 등 다양한 버프 효과를 준다.






■ 날개 시스템, '구마온라인'에 날개를 달아줘요

50레벨이 되면 날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날개는 신수와는 달리 처음부터 직접 얻어야 한다.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는 혈능이나 골드, 또는 날개 수련 아이템을 이용해 1단계 날개를 얻을 수 있다. 신수와 마찬가지로 여러 단계에 걸쳐서 진화하는 날개는 단순히 외형적 측면을 넘어 부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만큼, 강력한 능력치를 위해선 반드시 진화시킬 필요가 있다.





■ 12개의 다양한 능력치

구마 온라인의 다양한 능력치는 매력적이다. 12개의 다양한 능력치가 있는데 처음부터 모든 능력치가 제공되진 않는다. 초기에는 수련, 신수 시스템을 통해 공격력, 방어력 등 기본 능력치를 올릴 수 있고, 레벨이 오르면 영혼결정, 저주, 마화, 날개 등의 능력치 시스템이 순차적으로 오픈돼 다양한 속성들을 강화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칭호나 내단 등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으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부분도 있어, 다양한 측면에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다채로운 컨텐츠를 빼놓을 순 없다. 보물고, 일일 접속 혜택, 7일 선물 등의 시스템을 통해 수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10레벨에서 오픈되는 구마펀드는 루비를 투자해, 접속이나 레벨 상승을 같은 조건을 통해 3배로 돌려받을 수도 있어, 게임 초반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