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인 ‘디지몬 소울 체이서(Digimon soul chaser)’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벤트형 던전을 오픈,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한정 패키지를 할인 판매해 ‘디지몬 소울 체이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방침이다.

먼저, 한시적으로 오픈 되는 ‘크리스마스던전’에서는 유아기, 유년기 디지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십이신장이 등장하는 시련던전은 ‘묘’에서 ‘인’으로 변경되어 성장에 필요한 재료 및 디지몬을 드랍한다. 또한 24일부터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디지코어 소환권 혹은 루비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28일까지 ▲아이스몬 ▲프리지몬 ▲모털몬 ▲고릴라몬 ▲그리즈몬을 모으거나 ▲프리지몬 ▲모털몬 ▲고릴라몬 ▲운석몬 ▲화이트레오몬을 모두 모아 카페에 닉네임과 함께 스크린샷을 게재한 유저에게 각각 루비와 디지몬 랜덤 소환권,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에는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 루비는 물론 ‘산타아구몬’이 포함되어 있으며, ‘초보자 패키지’에는 게임에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유저들의 혜택을 대폭 증가시킬 예정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유저들이 풍성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많은 유저들이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끊임없이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다양한 디지몬의 특징과 특수 스킬을 생동감 있게 게임에 재현한 점이 인기를 모아 구글 플레이 출시 6일만에 인기게임 순위 2위 기록, 9일만에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