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인 ‘건담 어크로스 워(이하 GAW)’가 1월 28일 론칭했다. 지난 1월 13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25만을 돌파하며 ‘GAW’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GAW’는 ‘기동전사 건담’이 세상에 처음 나온 1979년부터 ‘기동전사 건담 SEED’, ‘기동전사 건담 00’, ‘기동전사 건담 UC’등 수많은 시리즈를 망라하고 있다. 800여종의 MS(모빌 슈트)와 MA(모빌 아머), 전용기까지 등장해 마니아는 물론, 라이트 게이머까지 모두 만족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특징으로는 건담 시리즈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개별 시나리오 모드와 이벤트 모드, PvP 대전 등이 있다. 게이머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기체와 파일럿 확보를 통해 자신만의 부대를 꾸릴 수 있으며 MS의 강화, 레벨업을 통해 더욱 강한 적을 상대 할 수 있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GM이 선정한 기체를 보유 시 인게임 경품 지급 ▲레벨 20에 도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지급 ▲론칭 소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 시 추첨을 통해 PG 유니콘건담 2호기 밴시노른 또는 MG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