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 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의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제2탄, 니트로플러스를 2016년 2월 12일에 PlayStation Store를 통하여 출시한다고 전했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는 실제 게임 업계를 베이스로 '의인화×모에×변신'의 테마로 재구성된 가상의 무대 게임업계를 배경으로, 실제 게임 업계의 정보나 애니메이션의 패러디 등을 귀엽게 의인화된 캐릭터들로 쉽게 풀어내, 누구라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메인스트림 최신작이다.

CFK에서는 지난 1월 7일 PS Store를 통하여 전달된 밀리언아서에 이어 게임 업계 콜라보레이션 기획의 그 2번째로 일본의 ADV게임 명가 니트로플러스社를 의인화한 니트로플러스를 정식 배포한다. 이번에 전달되는 다운로드 컨텐츠에는 게임 업계에 새롭게 나타난 불법 복제의 마수로부터 악을 단절하기 위한 니트로플러스의 활약이 담긴 오리지널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다.

의인화된 니트로플러스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게임업계 대륙의 지도에도 실려 있지 않을 정도로 먼 바다 저편에 있는 '피―시―대륙'으로부터 도망친 어떤 대죄인을 쫓아 파트너인 생고기와 함께 게임 업계를 찾아온 소녀로, 총과 검을 무기로 사용하며 악을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 확고한 신념을 지닌 캐릭터이다.

니트로플러스는 2016년 2월 12일부터 PlayStation Store를 통하여 출시될 예정으로, 인기리에 발매 중인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