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인기 타이틀 2종 ‘명장의조건’과 ‘크로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명장의조건’은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RPG로,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삼국지 스토리를 재구성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명장의조건’에서는 2월 13일(토)부터 26일(금)까지 총 두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적장을 처치한 후 ‘초콜릿’을 획득하면 개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으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달성한 활약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차 전직, 대규모 PvP, 실시간 파티 플레이 등 독특한 시스템을 통해 모바일 게임의 블록버스터라 불리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크로우’는 2월 13일(토)부터 20일(토)까지 꽃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가 서로 꽃을 주고받은 수량에 따라 랭킹이 기록되며 해당 랭킹에 따라 용기사, 7급 보석 및 로맨틱한 칭호 등 다양한 희귀 상품들이 제공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게임상에서도 느끼실 수 있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항상 유저 분들이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명장의조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와 ‘크로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