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전략 RPG '트리니티사가'가 오늘(22일)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트리니티사가'는 위메이드가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전략적으로 준비해 온 프로젝트로 실감나는 그래픽과 각각의 영웅, 소환수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이는 전략 RPG(역할수행게임)다.

또한, 전투 중 소환수가 마신이라는 강력한 존재로 변신하는 일종의 ‘합체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영웅의 성장은 물론, 소환수와 마신의 수집 및 성장이라는 차별화된 성장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이용자 간 약탈 콘텐츠, 레이드, 길드, 결투장,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늘 공개된 약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웅장한 분위기를 가진 '트리니티사가'의 거대한 대륙을 배경으로 영웅과 소환수가 펼치는 역동적인 액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게임 내 핵심요소인 합체 시스템이 진행되는 모습을 영상 마지막 부분에 표현한 점은 인상적이다.

한편, '트리니티사가'는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오는 3월 중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사전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에 CBT를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 '트리니티사가'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해 게임정보와 이벤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