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의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으로 공개했다.

오는 11일로 정식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그 동안 무려 약 450만개의 레스토랑이 오픈 되었으며, 2년동안 게임 내에서는 무려 6,000억개 이상의 파스타가 생산되었고, 최근 한 달간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는 ‘라따뚜이’로 약 32만 그릇을 기록했다.

또한, 게임 내 설문 조사를 통해 확인 한 바에 따르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의 여성 유저가 88%로 높은 비율을 차지했으며, 연령대로 살펴보면 20대, 30대 이용자가 각각 32%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의 64%가 2~30대의 청년 사장님들이 차지했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2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3월 한 달간, 총 3번에 걸친 대대적인 '시즌 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3일)에는 '시즌 3'의 첫 업데이트이자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2주년 파티'가 진행된다.

오는 4월 3일까지 펼쳐지는 '2주년 파티'에서는 기간 한정 메뉴 '2주년 기념 파스타'를 선보이고, 파티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파티에 어울리는 헤어 및 웨딩턱시도와 공모전을 통해 특별 제작된 '별빛 백조 테라리움', 2만 골드(게임머니), 2,222개의 파스타, 2,000 경험치카드 2장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뉴 판매, 파스타 제작, 시장 주문 등의 게임 내 활동을 통해 스티커를 수집하고, 모은 스티커의 개수에 따라 '2주년 기념 케이크', '구름 위 꿈고래'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2주년 스티커북'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지난 2014년 3월 정식 서비스 이후 늘 새로운 재미와 즐길 거리를 준비해온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2주년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