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인기 만화 ‘날아라 슈퍼보드’ 원조 성우들이 '손오공디펜스'를 위해 뭉쳤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 TV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손오공디펜스'에 등장하는 영웅 ‘손오공’과 ‘저팔계’가 몰려오는 요괴들을 물리치기 전 특유의 코믹한 대사들을 주고 받는 장면이 담겨있다. 특히, ‘날아라 슈퍼보드’ ‘손오공’ 역할의 원조 성우이자 ‘둘리’, ‘짱구’ 목소리로 유명한 박영남 성우, ‘날아라 슈퍼보드’ ‘저팔계’, ‘판관 포청천’으로 친숙한 노민 성우의 목소리를 만날 수 있어 20~40대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디펜스와 RPG 요소가 결합된 차별화된 콘텐츠로 최근 출시된 디펜스 장르 게임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손오공디펜스'는 요괴의 공격으로부터 여주인공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또한,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로 명실상부 ‘블록버스터 디펜스 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게임펍 관계자는 “우선, '손오공디펜스'가 출시 후 소기의 성과를 거두며 서비스 순항 중이어서 게이머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일반 대중들이 ‘손오공’ 하면 가장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콘텐츠가 인기 만화 ‘날아라 슈퍼보드’인 만큼 친숙한 원조 성우분들이 등장하는 TV CF를 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오공디펜스'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