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8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에오스에 신규 5인 파티 던전 '얼음 미궁'이 추가되었다. 얼음 미궁은 기존에 있던 던전이 아닌 에오스가 재오픈 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던전으로, 72레벨이 되면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입장 제한이 72레벨인 파티 던전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얼음 미궁 세 곳에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이둔의 축복 버프가 요일별로 적용된다.

얼음 미궁은 쿠르트 대륙 콘스틴 지역의 겨울 성채 구역에 위치한 던전으로, 무너진 성벽 근처에서 입구를 찾아볼 수 있다. 72레벨 달성 후 이그네아의 파티던전 입구 워프 NPC 릴리아니를 통해 입구로 갈 수 있으며, 스마트 매칭을 사용하면 바로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다. 네임드는 스놀, 프리온, 아르틴 총 3마리이며, 74레벨 아이템인 전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겨울 성채에 위치한 던전답게 얼음 미궁은 설원 지역과 얼음으로 된 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멋진 풍광을 자랑한다. 또한 특정 몬스터로부터 버프를 얻어 이동하거나, 다음 구역으로 가기 위해 눈보라 트랩을 해제해야 하는 등 미궁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모습 역시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얼음 미궁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요일 버프와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우선 72레벨 입장 제한이 있는 던전 세 곳에 이둔의 축복 버프가 요일별로 적용되어, 월요일은 하얀 성막, 수요일은 감춰진 무덤, 금요일은 얼음 미궁에서 경험치를 5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일요일은 세 곳 모두 버프가 적용되어 주말에 플레이하는 사람들 역시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28일부터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얼음 미궁으로의 초대 이벤트 역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얼음 미궁을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1회, 3회, 5회 클리어 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 후 경품을 지급한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클리어 한 파티의 경우 파티원 전원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 얼음 미궁은 쿠르트 대륙 콘스틴 지역의 겨울 성채 구역에 위치하고 있다


▲ 네임드 몬스터는 스놀, 프리온, 아르틴 총 3마리가 등장


▲ 던전에 들어서면 마주할 수 있는 거대한 얼음 미궁의 외벽


▲ 첫 번째 네임드 수문장 스놀을 처치하면 발견할 수 있는 미궁의 입구


▲ 미궁 내부는 웅장한 모습을 자랑한다


▲ 마지막 네임드인 아르틴에게로 가는 길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