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2017년 정유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목) 밝혔다.

먼저, 2017년을 기념해 전통의상과 궁중한복을 입은 손님과 점원, ‘눈 쌓인 장독대’를 추가한다. ‘눈 쌓인 장독대’는 게임 내 탐험을 가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로 ‘궁 특별 상점’에서 다음달 31일까지 교환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손님과 점원을 선택하면 더 많은 ‘복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닭의 해인 정유년을 맞이하여 선착순 2만명에게 ‘실내 닭장’ 교환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에겐 총 10만원 상당의 신년 선물세트를 지원한다. 또, 공방제작 생산데코 ‘전통 북’과 행운상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생산데코 ‘잡지 판매대’를 업데이트 한다.

플레로게임즈는 새해 맞이 특별한 결제 이벤트를 1월 동안 실시한다. 한 달 동안 금액에 관계없이 상점 이용자에게 ‘붉은 기와 다리’를 증정하며, 금액 별로 ‘현악 이중주’, ‘플라워 흔들의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2016년 선보였던 모든 행운상자를 다시 한번 만나고, 점원과 가구 등 모든 아이템을 50% 할인하는 연말 감사 세일도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 중이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동화풍의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지난 2014년 8월 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