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왕비의 잠행길'을 업데이트하고, 한국형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신년 특별 스카우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백열투자전'의 부제는 '왕비의 잠행길'로, 앤 불린 여왕이 스스로 신대륙에 가보고자 잠행길에 나서고, 여왕의 호위를 맡아야 하는 존 호킨스와 프랜시스 드레이크를 대신하여 신대륙의 상권 확대를 목표로 하는 시나리오로 진행된다. 이번 '백열투자전'의 랭킹과 길드 보상으로 SR 등급의 존 호킨스(할로윈)와 프랜시스 드레이크(할로윈)를 확보할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포인트와 아스트랄 보상을 통해 주얼,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포격 강화 프리깃S, 콜베트A 설계도를 비롯해 SR/R 스킬 트레이너, SR 아이작 뉴턴 등의 항해사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년 이벤트로 한국형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신년 특별 스카우트'도 1월 11일까지 계속된다. 해당 기간 동안 '기간항정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실행하면, 한국형 항해사인 SR 이순신, 홍길동 뿐만 아니라,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SR 정성공, 임묵랑을 획득할 수 있다.

'주얼 사용 보너스' 이벤트도 1월 10일까지 실시되어 이벤트 기간동안 주얼 사용시 누적 사용 수량에 따라 SR 이순신, 홍길동, 신년 특별 스카우트 티켓 10장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백열투자전'과 '신년 특별 스카우트'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