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히어로즈 e스포츠가 CJ E&M 게임채널 OGN을 통해 그 화려한 문을 연다!

OGN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공식 e스포츠 대회인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Heroes Global Championship Korea), 이하 HGC KR'가 OGN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경기 생방송 된다고 금일 밝혔다.

작년 히어로즈 슈퍼리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인상을 심어준 OGN은 올해에도 HGC KR을 통해 e스포츠로서 히어로즈의 보는 재미를 제대로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선수들이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에 집중하며 경기를 준비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됨에 따라 보다 치열하고 수준 높은 경기들이 연이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HGC KR의 총 상금은 미화 85만 달러 규모로 1년간 리그에 빠짐 없이 참여하는 팀의 경우 최소 미화 10만 달러 이상을 확보할 수 있다.

HGC KR은 예선전을 통해 총 7개의 팀을 선발한다. 먼저 오늘부터 18일까지 예선 참가 접수를 진행하며, 20일, 21일, 22일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예선전을 진행 한다. 또한 오는 2월 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정규 시즌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경기가 펼쳐진다

HGC 코리아의 중계 플랫폼 및 자세한 일정 및 기타 안내는 OGN 홈페이지을 통해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HGC KR 예선 참가 접수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올해 본격적으로 첫발을 내딛는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은 한국, 북아메리카, 유럽, 중국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어 리그를 포함해 아시아 지역 상위 팀들이 참가하는 이스턴 클래시, 미주와 유럽 팀들이 참가하는 웨스턴 클래시, 전세계 상위 팀들이 모두 모여 실력을 겨루는 미드 시즌 난투 및 HGC 파이널을 통해 국내외 히어로즈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e스포츠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