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오후 6시에 열린 카트 라이더 듀얼레이스 개막전에서 세다-레이싱(전 쏠라이트 인디고)와 케이프컴-판타스틱이 만났다. 세다-레이싱은 첫 세트부터 3:0 완승을 거두며 지난 시즌 우승자로서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비치 해변 드라이브에서 열린 1세트, 케이프컵-판타스틱이 초반부에 선두권을 잡았으나 바로 문호준을 필두로 추격한 세다-레이싱에게 선두권을 내주고 말았다. 스피드 에이스 문호준은 안전하게 1위를 유지했고 따라온 강석인이 상대의 돌파를 완벽히 막아내며 안정감까지 더 했다. 세다-레이싱 모든 팀원들이 1위부터 4위까지 차지하는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확실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도 세다-레이싱은 상위권을 장악해버렸다. 케이프컵-판타스틱이 막판 스퍼트를 로 역전을 시도했지만, 문호준과 전대웅이 속도에서 상대를 압도해버리며 반격의 기회까지 용납하지 않았다. 3라운드에는 전대웅이 1위를 차지하며 1세트 3:0 완승을 거뒀다.

아이템전에서도 세다-레이싱은 압도적이었다. 케이프컵-판타스틱이 초반에 아이템을 사용하며 기회를 노렸다. 하지만 세다-레이싱은 후반에 아이템을 몰아서 활용해 한 방에 상대를 무너뜨리며 1라운드를 가져갔다. 2라운드에서 아이템전에서 강석인이 압도적인 능력을 발휘해 안전하게 1위를 지켰다. 후 순위권에서 치열한 아이템 싸움이 벌어졌지만, 승부에 영향을 미치진 못했다. 마지막 3라운드까지 강석인이 1위를 달성하며 개막전 퍼펙트 게임을 완성했다.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싱 시즌2 1일차 A조 경기 결과

1경기 세다-레이싱 2 vs 0 케이프컵-판타스틱
1세트 스피드전 세다-레이싱 3 vs 0 케이프컵-판타스틱
1라운드 세다-레이싱 승 vs 패 케이프컵-판타스틱 비치 해변 드라이브
2라운드 세다-레이싱 승 vs 패 케이프컵-판타스틱 월드 파리 에펠탑 다이브
3라운드 세다-레이싱 승 vs 패 케이프컵-판타스틱 투어링 랠리

2세트 아이템전 세다-레이싱 3 vs 0 케이프컵-판타스틱
1라운드 세다-레이싱 승 vs 패 케이프컵-판타스틱 광산 보석 채굴장
2라운드 세다-레이싱 승 vs 패 케이프컵-판타스틱 공동 묘지 유령의 계곡
3라운드 세다-레이싱 승 vs 패 케이프컵-판타스틱 아이스 하이파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