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씨에로소프트


씨에로소프트(대표 김창우)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RPG '프린세스 테이큰'의 출시를 앞두고, 15일 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프린세스 테이큰'은 속도감 넘치는 횡스크롤 방식을 통해 전투 본연의 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유닛 조합을 통한 전투모드 및 대전모드(PvP, 이용자 간 전투) 등 이용자들에게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감각을 선사한다.

특히 속도감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게임의 특장점인 다양한 유닛 조합을 부담없이 시도해 볼 수 있어, 결과적으로 반복 전투의 재미를 한껏 살려내는 등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용사, 병사, 환수 등 3종의 유닛 조합 전투와 ▲충원 전투, 돌진 전투 등 2가지 특징적인 전투모드 그리고 ▲밀어뜨리기, 갇혀 싸우기, 성부수기 3종의 대전모드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도 갖춰, 특히 신선한 재미를 갖춘 새로운 게임을 찾아온 이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킹덤 와치'라는 이름으로 (재)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이 시상하는 13회 힘내라! 게임인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출시 전부터 신선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한편, 씨에로소프트는 '프린세스 테이큰'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고급용사 소환권, 클래스 전용장비와 각종 게임 재화 등 총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사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총 100개의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 2월 중 정식 론칭시에도 공식카페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창우 씨에로소프트 대표는 “'프린세스 테이큰'은 공주 구출을 테마로, 속도감 있는 빠른 횡스크롤 전투가 특징이다” 며 “보다 다채로운 전투 방식, 보다 다양한 유닛 조합으로 신선하고 쾌적한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사 하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린세스 테이큰'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개발사와의 소통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