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얼리티리플렉션]
국내 VR 콘텐츠 개발사 리얼리티리플렉션이 16일, VR 체험 공간 '성수xVR Studio'를 오픈하였다.
방 안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가상공간을 체험하는 룸 스케일 VR 헤드셋부터, 움직이는 의자에서 체험하는 모션 VR 콘텐츠 까지 모두 갖추어, 다양한 VR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몄다.
또한, 평소에 쉽게 체험 해보기 힘든 Microsoft 사의 AR(증강현실) 장비 홀로 렌즈도 준비하여 미디어의 미래인 VR과 AR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VR 체험 공간이라고 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VR 콘텐츠를 제대로 구동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을 일반 소비자가 구입할 경우 금액이 수백만원에 달하는 등 어려운 점이 많은데 이로인해 유저들이 쉽게 고품질의 VR 컨텐츠를 체험하기 힘들었다. '성수xVR Studio'는 VR 콘텐츠 개발사가 직접 운영을 한다는 점에서 다른 체험 공간과 차별화 된다.
한편, '리얼리티리플렉션'은 지난 9월 국내 VR 콘텐츠 개발사 최초로 글로벌 게임 마켓인 스팀에 VR 리듬 게임인 ‘뮤직인사이드’를 출시하였고 12월에는 VR 하드웨어 개발사인 오큘러스사의 터치 컨트롤러 글로벌 런칭 타이틀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다.
'리얼리티리플렉션' 관계자는 "VR 체험방 운영을 통해 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VR 경험을 제공싶다"며 "생생한 고객 피드백으로 차기 VR 킬러 콘텐츠를 제작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성수xVR Studi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얼리티리플렉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66]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