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크로스쇼크


크로스쇼크는 레드브릿지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디펜스 게임 ‘브릿지워(Bridge War)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기대작 ‘브릿지워(Bridge War)’는 크로스쇼크에서 퍼블리싱하는 두번째 타이틀로 3월 출시를 앞두고 9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릿지워’는 풀 3D 디펜스 형 전략게임으로 레드브릿지가 개발한 첫번째 타이틀이다.

풀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풍부한 전략 콘텐츠로 유저간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개성 넘치는 함정이 설치된 섬카드를 가지고 미로를 만들어 적병력을 끌어들여 치루는 전투는 흡사 유명 개발자인 피터몰리뉴의 '던전키퍼'를 떠오르게 한다. 보스카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던전과 자신의 병력과 맵을 강화시키는 스킬 강화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도 눈길을 모은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해당 기간 사전예약 전문 어플인 모비, 루팅, 찌를 비롯하여 겜박스,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보석155개’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크로스쇼크는 첫 번째 퍼브리싱 게임인 캐주얼게임 ‘바운스니나노’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3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브릿지워’는 먼저 구글플레이 통해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Ios도 곧 출시 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릿지워’에 대한 소개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