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 '글로벌 게임'의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투표(링크)가 시작됐다.

지난 2월 발표된 '글로벌 게임'에 진출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이번 투표는 하스스톤 글로벌 순위표를 기준으로 각 국가에서 1위 선수가 팀장으로 우선 선발되며, 나머지 3인의 팀원을 결정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handsomeguy' 강일묵을 주장으로 대표팀이 구성되고 Surrender, Seulsiho, Kranich, Seogui, DDaHyoNi, honbee, Flurry, 로좀 8인이 후보로 나섰다

투표는 3월 9일부터 3월 14일 오후 5시(한국 시각 기준)까지 진행되며, 자신의 국가를 대표할 선수에게만 투표할 수 있다. 참가 대상 국가가 아닌 유저들의 경우, 게임에 참여하는 48개국의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투표를 마친 유저들에게는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 1팩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난 2월 발표된 '글로벌 게임'은 하스스톤의 국가 대항전으로 팀 단위로 진행되며, 총 48개국에서 대표팀을 선발하여 4월부터 총상금 30만 달러, 우승 상금 6만 달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게임 개최 공지(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자신이 원하는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자! '글로벌 게임' 한국 대표 선발


▲ 이번 글로벌 게임에 참여하는 48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