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큐브나인


나라게임(대표 김한승)에서 신작 웹 RPG ‘명가’가 10일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명가’는 웹 RPG 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로그인 이후 바로 접속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이다.

‘명가’는 타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많은 노력이 보였으며, 대표적으로는 탈 것, 날개 등 다양한 외형을 뽐낼 수 있는 진급 시스템을 진급만 하는 것이 아닌 캐릭터와 같이 전투를 진행하는
화려한 특수 스킬을 사용한다.

아울러, 국가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끊임없는 PVP의 동기를 부여하였으며, 국가를 쟁패할 경우 해당 국가에 지속적인 보상 지급과 승리 국가 1인을 황제로 즉위 시킨다.

이 외에도 매일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 성 컨텐츠와 보스 사냥, 국가쟁패 그리고 자신이 보유한 무장을 배치시켜 전략적인 디펜스 컨셉의 컨텐츠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거운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나라게임 관계자는 “‘명가’는 유저분들을 칭하는 장군에 대해 슬로건을 장군의, 장군에 의한, 장군을 위한 게임으로 잡고 아낌없는 지원 방식으로 접속만 하면 월 30만원 상당의 귀속원보를 지급하는 등 많은 방면으로 웹 게임 불감증 또는 진입장벽을 허물려는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명가’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사전등록 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지급하여 매끄러운 플레이가 진행되도록 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