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의 신규 캐릭터 목소리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는 만우절 이벤트로 등장하는 ‘루비가면 삐에로’와 ‘서커스의 밤’ 2종이다. ‘루비가면 삐에로’는 어둡고 음울한 분위기로, 영화 속 악당인 ‘조커’를 연상케 한다. 반대로, ‘서커스의 밤’은 귀엽고 발랄한 장난꾸러기 소녀 캐릭터다.

이번 목소리 녹음에는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디아블로3', '블레이드앤소울' 등 다수의 인기 게임과 애니메이션 녹음을 진행해 온 김현심 성우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현심 성우는 생생한 목소리 연기를 통해 성격이 전혀 다른 두 종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김현심 성우는 녹음 당시 “캐릭터에 대한 설명과 대본이 잘 준비돼 원활하게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며,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게임으로 알려진 '아이러브니키'의 신규 캐릭터 목소리를 맡게 돼 즐겁게 녹음을 했고, 작업물도 만족스럽게 나온 만큼 유저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메이킹 영상은 파티게임즈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김현심 성우의 목소리가 담긴 신규 캐릭터는 만우절 이벤트가 진행되는 3월 말부터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