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아 게임 내에서 이벤트가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초급, 중급, 고급의 3단계로 이루어진 미션을 달성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초급 미션은 마제스티아를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간단한 과제들로 이루어져 있다. 중급, 고급 미션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하지만 시간을 들여 충분히 달성할 수 있으므로 참여해서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 좋다. 미션으로 얻는 보상은 아이템이 부족한 초반에 유용하게 쓸 수 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메인화면의 공지 & 커뮤니케이션 항목을 클릭하면 네 개의 아이콘이 뜬다. 그중 왼쪽에서 첫 번째 아이콘을 클릭하면 새소식 창이 나타난다. 소식 목록에서 왔노라, 보았노라, 해냈노라! 이벤트의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기록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소울 스톤, 소울 타임, 소울 골드, 랜덤 장비 상자, 랜덤 스킬북 상자, 랜덤 영웅 소울함 등을 획득한다.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보상은 우편함에서 찾을 수 있다.

▲ 동그라미 표시된 '공지' 항목을 누르고


▲ 배너를 터치하면


▲ 이벤트 창으로 연결된다.



◆ 미션 수행 시 주의사항

○ 미션의 순서를 지킬 것!

이벤트에 참여할 때 가장 주의할 점은 미션을 반드시 순서대로 진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순서를 지키지 않으면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므로 시간이 걸리더라도 하나씩 확인하며 미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래 스크린샷과 같은 상황이라면 이전 미션인 랭크대전이 아직 완료되지 않았으므로 영웅 소울을 구입하거나 영웅을 훈련시켜도 미션 수행 횟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랭크대전 ▶ 영웅 소울 구입 ▶영웅 훈련의 순서대로 진행해야만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이 경우 1번 미션의 조건을 먼저 충족해야 다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 스킬, 장비 레벨업 기회를 낭비하지 말자!

인벤토리에 스킬북이나 장비 조각이 모여 스킬이나 장비의 레벨업이 가능해지면 붉은 동그라미가 뜬다. 그러나 미션 기간 중에는 장비와 스킬의 레벨업을 바로 시도하지 말고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스킬이나 장비의 레벨업이 미션의 조건으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진행 중인 미션을 완료하기 전에는 다른 미션이 수행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스킬이나 장비의 레벨을 올리기 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어떤 미션을 수행 중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 레벨업 버튼을 누르기 전에


▲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자.


○ 아이템을 구매할 때 구매 횟수에 주의하자!

간간이 영웅 소울이나 장비를 구매하는 미션이 등장한다. 이때 미션에서는 아이템의 수가 아니라 구매 횟수를 센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시 말해 신전이나 상점에서 모두 구입 버튼을 눌러 다수의 아이템을 구매해도 이벤트 창에서는 한 번 구매한 것으로 기록된다.

이런 문제를 막기 위해서는 번거롭더라도 1개 구입 버튼을 이용하여 구입 횟수를 늘리는 것이 좋다. 아이템을 하나씩 구입하면 적은 비용으로 미션을 달성할 수 있다.

▲ '모두 구입' 버튼을 눌러도 구매 횟수는 1번으로 계산된다는 점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