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를 7월 13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는 축구, 야구, 테니스, 승마 레이스, 골프 5개의 스포츠를 마리오와 친구들 총 18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마리오 스포츠 게임의 최신작이다. 시합에 앞서 마음껏 훈련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가 탑재되어 있는 등 초보자는 물론, 본격적인 스포츠 게임을 원하는 분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이다.

가까이 있는 친구와는 '로컬 플레이'로, 멀리 있는 친구와는 '인터넷 플레이'를 이용해 라이벌들과 통신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amiibo 카드로 능력이 높은 스타 캐릭터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등의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같은 날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 amiibo 카드'도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총 90종류의 카드 중 무작위로 5장씩 동봉되어 있다.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 amiibo 카드'를 사용하면 미니 게임 '슈퍼스타의 길'에 도전해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입수할 수 있는 등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와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 amiibo 카드'는 2017년 7월 13일(목), 각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과 4,800원에 발매되며, 초기 생산된 패키지 버전의 '마리오 스포츠 슈퍼스타즈'에는 amiibo 카드가 랜덤으로 1장 동봉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