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23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가 유니크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리워드 스카우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26일(월)까지만 진행되는 이번 리워드 스카우트는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실행하면, 리워드 상품을 보너스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24일 14시까지는 할로윈(2016) 버전의 항해사인 SR 구스타프 아돌프, SR 존 호킨스, SR 츠루히메, SR 샬롯 드 베리, SR 안나 데 멘도사, SR 데키 메투, SR 쥬피톨 페르난데스와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고, 24일 15시부터 26일 14시까지는 크리스마스(2016) 버전의 항해사인 SR 프랜시스 드레이크, SR 그레이스 오말리, SR 츠루히메, SR 세헤라자데, SR 안나 크루거, SR 루이지애나 불가코프와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6월 26일까지 설계도 확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실행하면, 설계도 1장 이상을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전열함, 중카락, 센트 지벡, 노엘 콜베트, 할로우즈 카락 5종의 유니크 선박의 설계도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6월 26일까지 교역품 증량 이벤트를 통해 모든 도시의 교역품 수량이 20% 증가하고, 주얼 증량 이벤트를 통해 주얼 구매시 최고 500개의 보너스 주얼을 얻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5'의 '리워드 스카우트'와 설계도 확정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