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열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2회 차 4강 1경기에서 '쇠못덫발라좀하지마세요(이하 쇠발마)'가 '오버리밋'을 꺾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어서 펼쳐진 2경기에서는 '너의 시공은'이 'AuR'을 2:1로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불지옥 신단에서 펼쳐진 1경기 1세트, '쇠발마'가 집중력있는 교전 컨트롤을 선보이며 선취점을 따냈다. '쇠발마'의 리밍이 편하게 딜을 넣을 수 있는 구도가 만들어진 반면, '오버리밋'은 스킬 연계가 엉성했다. 2세트, '오버리밋'이 '쇠발마'의 스플릿 운영의 빈틈을 파고 들며 한타에서 대승을 거뒀다. 주도권을 잡은 '오버리밋'이 그대로 경기를 끝냈다. 마지막 3세트, 한타 한방으로 게임이 기울었다. 완벽한 스킬 연계로 한타에서 대승을 거둔 '쇠발마'가 2:1로 승리하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이어진 2경기는 '너의 시공은'의 2:1 승리로 끝났다. 영원의 전쟁터에서 펼쳐진 1세트, '너의 시공은'이 아눕아락의 슈퍼 캐리에 힘입어 1세트를 선취했다. 이어진 2세트, 밴픽에서 우위를 점했던 'AuR'이 신승을 거두며 1:1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3세트는 불지옥 신단에서 펼쳐졌다. 양 팀 모두 스킬 연계 실수가 있었지만, 스킬 연계가 더 잘 이루어진 '너의 시공은'이 승리를 거두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2017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2회 차 경기 결과

1경기 쇠발마 2 vs 1 오버리밋
1세트 쇠발마 승 vs 패 오버리밋 영원의 전쟁터
2세트 쇠발마 패 vs 승 오버리밋 브락시스 항전
3세트 쇠발마 승 vs 패 오버리밋 용의 둥지

2경기 AuR 1 vs 2 너의 시공은
1세트 AuR 패 vs 승 너의 시공은 영원의 전쟁터
2세트 AuR 승 vs 패 너의 시공은 용의 둥지
3세트 AuR 패 vs 승 너의 시공은 불지옥 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