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7월 22일(토) 오버워치의 한국 팬들을 위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인 ‘오버워치 썸머 히트’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블리자드가 주최하고 SBS가 주관하며, 국가 대항 E스포츠 대회인 ‘2017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행사는 22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크게 1부와 2부로 나뉘어진다.

1부에서는 SB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게임쇼 유희낙락’의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는 배성재, 장예원 아나운서 및 소혜, 김희철, 신동 등 다수의 인기 연예인이 출연하며, 오버워치와 관련된 다양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오버워치 한국 국가대표팀의 친선전이 펼쳐진다.

이번 썸머 히트에서는 본 행사 외에도 다양한 사전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포토존,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대표팀 사인회, 인기 가수들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썸머 히트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티켓을 사전 판매하며, 자세한 사항 및 세부 프로그램, 축하 공연 가수 정보 등은 추후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