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의 스트레스 수치까지 관리하는 하드코어 로그라이크 게임 '다키스트 던전'의 공식 한국어화가 확정됐다.
지난 7월 3일, 레드훅 스튜디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키스트 던전'의 한국어화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공지사항에 따르면 현재 레드훅 스튜디오는 커뮤니티 내 번역 자료를 수집 중이며, 곧 한국어와 중국어 업데이트 예정시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키스트 던전'은 모험가의 심리적 스트레스에 중점을 둔 게임이다. 유저는 끔찍한 재앙으로 무너진 가문의 소식을 전해듣고 영웅들을 고용해 가문의 비밀을 풀고 가문을 재기하기 위해 모험을 진행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고용한 영웅들이 죽어도 다시 살릴 수 없으며, 영웅들은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유저들의 통제에 따르지 않거나 돌발 행동을 하기도 한다.
또한 유저들에게 제한된 자원만 주어지며 모험에서 얻는 자원도 극히 제한적이므로 유저들은 모험에서 자원을 최대한 적절히 사용해 희생을 최소화해야 한다.
'다키스트 던전'은 독창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사운드가 인상적인 인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있는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대중과 평단에게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2015년 상반기 얼리엑세스로 출시된 후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3]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