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새로운 신규 미니온 5종을 출시하며, 마스터 서버에도 미니온 시스템을 도입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니온은 A등급의 웨다/크로메데/히페리온, B등급의 카르미웬/샨두카로 총 5종류의 귀여운 미니온들이다. 새롭게 추가된 미니온들 역시 개성있는 특성 스킬과 사용 스킬을 보유해 전투를 도와주도록 구성되어있다.

A등급으로 추가된 웨다는 회복의 물약과 같이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치유 스킬을 통해 생존력과 편의성이 증가하며, 크로메데는 캐릭터가 사용하는 스킬 중 가장 긴 사거리를 보유하고 상대방의 저항 효과를 뚫고 기절 시킬 수 있는 상태이상 스킬을 가지고 있다. 히페리온 역시 웨다와 비슷한 치유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양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줌으로써 생존력을 강화해주고, 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방어 및 상태이상 제거 버프 효과로 방어에 특화되어 있다.

A등급보다 다소 성능은 떨어지지만 귀여운 외형을 가지고 있는 B등급 카르미웬과 샨두카는 공격형으로 카르미웬은 단일 공격, 샨두카는 광역 공격 스킬과 함께 상태이상 대미지를 주는 공격 스킬을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미니온 5종 추가 소식과 함께 놀라운 점은 라이브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미니온들을 이제 마스터 서버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새로운 미니온을 포함해 기존 라이브 서버에서 사용되던 미니온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전투에 특화된 마스터 서버의 전투 양상이 상당히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5종의 미니온 추가와 함께 미니온 여름상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9일(수)까지 진행되며, 미니온을 성장시키고 진화하는데 필요한 계약서 및 미니움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