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라이엇 게임즈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스포티비 게임즈가 주관 방송, 참여하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2017 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8주 차 경기를 7월 25일(화)와 7월 30일(일) 오후 5시와 오후 8시에 시작하며, 방송은 이보다 20분 빠른 오후 4시 40분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로 진행한다.

25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2017 LCK 서머 스플릿 8주 차 1경기는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의 경기로, 정규 시즌 후반 상위권 순위 싸움의 포문을 연다. 지난주 MVP에게 패하며 1위 자리를 내어준 삼성 갤럭시와 아프리카 프릭스에게 승리하며 결승 직행에 대한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kt 롤스터, 두 팀 중 과연 1승을 추가해 1위로 올라설 팀이 어디일지 주목된다.

이어지는 오후 8시 경기는 지난 진에어 그린윙스전 패배로 포스트 시즌 진출 가능성이 옅어져 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와 파죽지세의 5연승을 통해 정규 시즌 1위까지 올라간 롱주 게이밍의 대결이다. 락스 타이거즈는 패배할 경우 포스트 시즌 자력 진출이 매우 어려워지며, 롱주 게이밍은 치열한 상위권 싸움을 위해 연승을 이어가야 한다.

오는 30일 오후 5시 경기는 포스트 시즌 진입을 위해 사투를 펼치고 있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9위 탈출이 시급한 MVP의 경기이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지난주 매번 MVP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왔기에 남은 경기 중 가장 경계하는 대진이 MVP전이라 인터뷰한 바 있다. MVP는 승강전에 갈 경우 LoL 월드 챔피언십 대표 선발전의 기회까지 사라지기 때문에, 순위 상승을 위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어지는 오후 8시 경기는 포스트 시즌 진출 가능성이 높지만 아직 단언할 수 없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서머 스플릿 LCK에 입성하자마자 다시 승강전을 겪어야 할지도 모르는 에버8 위너스가 맞붙는다. 두 팀 모두 미드 라이너가 강력한 팀으로, '쿠로' 이서행과 '셉티드' 박위림의 미드 라인 대결이 관전 포인트다.

2017 LCK 서머 스플릿의 스포티비 게임즈 주관 경기(화요일, 일요일)는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 아프리카TV(http://play.afreecatv.com/aflol02), 카카오TV를 통해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경기 중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eSportsTV 홈페이지와 SPOTV GAMES 공식 SNS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타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경기(수요일, 목요일, 토요일) 역시 온라인 플랫폼(네이버, 아프리카TV, 카카오TV)의 스포티비 게임즈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며, IPTV와 케이블TV를 통해서는 익일 녹화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