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온라인 MMORPG 대표작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가 여름을 맞이해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 100억Vis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정착을 지원하는 신규가문지원 월드를 8월 3일 열고 각종 혜택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시작을 돕는 맞춤형 월드 운영을 시작한다.

신규가문 유저들은 리볼도외 지역의 이벤트 NPC 아이리스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린다. 전투 경험치와 스탠스 경험치가 크게 증가하고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은 높아지고 피해는 감소하는 버프가 10시간 지속된다. 또 개척일지 2종을 통해 장비 및 유료 아이템 등 개척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순수 가문레벨 20~80레벨까지 5레벨 높아질 때마다 가문레벨 달성 추가 선물 상자가 지급되며 시나리오 퀘스트와 영입 퀘스트 완료 시 마다 풍성한 지원 혜택을 통해 쾌적한 레벨업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판매, 추가룰렛 보상 2배, 아티팩트 2종 지급, 당파벌 등록 비용 대폭 인하, 강화 패키지 할인 판매 등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수많은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 신규가문지원 월드는 8월 3일부터 약 2개월간 운영 후 기존 월드 중 한 곳과 통합될 예정이다.

신규가문지원 월드 오픈과 동시에 GE는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7 여름맞이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 이벤트와 지모컨 애플리케이션 버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 이벤트를 통해 오는 8월 17일까지 보상품이 45종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레어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롭게 업데이트 된 지모컨을 통해 그간 불편하였던 부분을 개선, 모바일로 밖에서도 원격으로 컨트롤이 가능하게 된다.

최근 ‘황도 일리시아 거인의 문양’ 2차 업데이트를 실시, 신규 시나리오를 토대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한 GE의 관계자는 “GE 신규 유저들과 돌아오신 유저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신규가문지원 월드를 오픈하며, 꾸준히 GE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보상으로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가문지원 월드에 대한 자세한 정책과 세부 보상 및 일리시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