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12일) 내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지스타2008’에서 선보일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한빛소프트는 나흘 내내 한빛온 게임 시연존에서 ‘게임 시연 이벤트’를 진행, 시연존에 마련된 각 게임을 체험하고 도장을 모은 유저들에게 즉석에서 경품을 선물한다. 게임 1 개만 시연해도 맛있는 팝콘을, 2~4개 게임을 시연한 유저에게는 게임 캐릭터 양말, 외식문화상품권, 무시킹 캐릭터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고, 5개 게임을 모두 시연한 유저에게는 한빛소프트 게임 캘린더와 오디션 담요, 최초 공개 게임 포스터 등이 담긴 풍성한 경품세트를 증정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매시 정각에는 한빛소프트 부스에 마련된 무대 위에서 ‘한빛 퀴즈 이벤트’와 ‘한빛 럭키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 퀴즈 이벤트’는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게임과 관련된 상식 퀴즈를 맞히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한빛 럭키 잭팟 이벤트’에서는 무대 위에 마련된 잭팟을 돌려 한빛온의 각 게임별 로고에 정렬되면 즉석에서 노트북과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주말인 15일과 16일에는 일산 라페스타 미관광장에서 스파이크걸즈의 ‘미소녀와 족구 한판!’ 이벤트를 펼친다. 스파이크걸즈 속 튜토리얼을 그대로 연출한 족구 게임을 진행, 도우미가 던져주는 공을 발로 차 반대편에 마련된 점수판을 쓰러뜨려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파이크걸즈 이벤트 존 방문객에게는 스파이크걸즈의 미공개 이미지가 담긴 브로마이드를 지급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점수를 획득하는 이들에게 세븐몽키스커피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상품권, 무시킹 캐릭터 상품 등의 경품을 즉석에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