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옥션


전설의 프로게이머들로부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게임노하우를 온라인몰에서 배울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오는 23일까지 과거 프로게이머 선수로 활약하며 큰 인기를 누렸던 8인 ‘강민, 도재욱, 박정석, 박태민, 변형태, 신상문, 조일장, 차재욱’과 함께 스타크래프트 스페셜 클래스를 진행한다.

옥션은 재능을 가진 튜터와 재능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연결해주는 P2P 재능공유 IT플랫폼 ‘탈잉’과 손잡고 ‘스페셜 클래스’의 첫 번째 시리즈인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편’을 선보인다. ‘스페셜 클래스’는 미디어 아티스트, 주식투자자, 영상 제작 프리랜서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는 온라인몰 공간이다.

클래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 시작하는 첫 번째 원데이 클래스는 ‘영웅토스 박정석 튜터에게 배우는 프로토스의 정석’이며, 가격은 50% 특가가격인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후, 23일까지 순차적으로 튜터들의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움을 응원하고자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내 상품 구매자에 한해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한다. 이밖에 디제이, 발레 필라테스, PPT코칭 등 이색적인 클래스도 함께 판매한다.

옥션 검색창에서 ‘스페셜클래스’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클래스 1탄으로 스타크래프트에 이어, 2탄 ‘스페셜 클래스 미술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평소 배워보고 싶었지만 일정 맞추기가 어려워 지나쳤던 수업들을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튜터를 찾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클래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첫 번째 클래스인 스타크래프트 편을 통해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프로게이머들로부터 직접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