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씨엘게임즈(대표 최병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MORPG ‘아이아(AIIA)’를 22일 정식 출시했다.

‘아이아(AIIA)’는 언리얼 엔진 4의 역동성을 활용한 액션 RPG로, 플레이어는 각각 독특한 외형과 고유 스킬을 지닌 펫 개념의 ‘아르마’와 함께 다양한 상호 스킬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 모드와 강화 등 육성 요소, 실시간 레이드와 결투장, 친선전을 비롯한 각종 도전 모드 등 유저에게 다양한 액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아(AIIA)’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 최고 레벨 달성 30위권 내 사용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레벨업 이벤트와 정식 오픈을 기념한 공식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6일간 경험치 및 코인, 아이템 2배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아(AIIA)’ 퍼블리싱 담당 최웅 팀장은 “‘아이아(AIIA)’는 RPG 기본기와 손맛에 충실한 게임으로 지금껏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시원한 액션성을 선사할 게임”이라며, “사전예약부터 기다려준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아이아(AIIA)’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