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 세력전은 모든 서버의 기존 3성 영지 주인들이 자리를 보존하면서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큰 변화를 찾아볼 수 없던 한 주였다. 로렌시아에서는 '하트' 기사단이 2-1 영지를 영웅 기사단에 뺏겼지만, 3성 영지는 방어에 성공했기에 큰 타격을 받았다고 보긴 힘들다. 영웅 기사단은 2-1 영지 획득과 함께 3개의 인접 영지를 형성, 마찬가지로 3개의 영지를 지닌 명품관 기사단과 함께 큰 세력을 구축 중이다.

왈크리거 서버는 'TOP50' 기사단이 전투 없이 3성 영지를 유지할 수 있었으며, 2-1을 소유하고 있는 전쟁 기사단 역시 공격을 받지 않아 평화롭게 한 주를 보냈다. 반면, 2개의 2성 영지를 가지고 있던 투혼 기사단은 각 영지를 명품과 연맹 기사단에 하나씩 내어주면서 영주의 자리에서 물러났다.

이때 연맹 기사단이 차지한 2-3 영지는 이번 세력전에서 3:1의 경쟁률을 보였다. 이는 전 서버를 통틀어 가장 높은 경쟁률이며, 그만큼 더 치열한 전투가 벌어진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번 세력전 시즌은 3성보다는 2성 영지에 몰려드는 기사단이 더 많은 편.

게다가 샐러미스 서버는 3성 영지 방어에 성공한 '폭주' 기사단이 계속 영주에 자리 잡고 있고, 더불어 2성을 보유한 KOREA와 땅파봐라마정석나오나 기사단도 방어를 훌륭하게 치른 모습을 보인다. 이곳에서는 2-3 영지를 지니던 수호 기사단만이 전설 기사단에게 자리를 내어줬다.

매주 평화롭게 전투가 진행되던 나투람 서버는 3성은 물론 2성 영지 역시 변화가 없었다. 3성 영지의 '레드' 기사단은 방어에 성공하고, 나머지 2성 영지는 전투조차 치르지 않고 지나갔기 때문. 다음 세력전은 9월 24일로 예정되어 있다.


※ 경쟁률, 평균 및 최대 입찰 비용 등 서버별 세력전 상세 정보는 뮤레전드 인벤 메인의 중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