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이케이게임즈


이케이게임즈(대표이사 조은기)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개념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오브던전(LORD of DUNGE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마을 확장, 마을 신규 시설물 20종 추가, 신규 동료 4종 추가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 되었다.

'로드오브던전'의 핵심 재미인 경영과 관리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마을을 8차까지 확장하였으며, 마을에 새롭게 건설할 수 있는 신규 수익시설 2종과 특수시설 18종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신규 수익시설을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리거나 특수시설 건설을 통해 필요한 효과들을 누릴 수 있다.

마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영지에서 포획 가능한 몬스터의 던전 방문자가 변경되고 새로운 방문자가 추가되어 마을을 관리하며 공략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투 동료 모험가 '테론'과 궁사 '애쉬', 그리고 배치동료 '세라칸'과 '헤르틴' 총 4종의 신규 동료가 추가되었으며, 게임 내 동료 모집과 주점을 통해 영입을 할 수 있다.

로드오브던전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마스터 전투 동료 소환권 및 최상급 전투 동료소환권, 게임 캐시 등 파격적인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신규 영주 지원 이벤트, 복귀 지원 이벤트, 신화 몬스터 주니어.M 몬스터 포획이 가능한 이벤트 타워, 송편 드랍 이벤트 등의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드오브던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