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시선게임즈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가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클랜즈'는 추석 기간 동안 이용자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4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프리미엄 아이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으며, 추석 기간 동안 제공되는 퀴즈 이벤트를 완료해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퀴즈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통해 월병을 각각 다른 속성의 월병을 만들 수 있다.

'클랜즈'는 8대 문파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복잡하게 얽힌 인물들 사이의 희로애락을 게임 속에 잘 녹여내 스토리 보는 맛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쾌한 타격감과 스킬 액션이 가미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행 상생과 상극에 따른 문파 시스템을 도입해 적대적 문파와 PVP를 즐길 수도 있으며, 문파가 가진 속성을 이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도 있다. '클랜즈'는 지속적으로 문파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문파 선택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클랜즈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긴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라며, 연휴 동안 클랜즈도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