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핏츠가 치열한 대결 속에 라인 운영으로 1위였던 TSM을 격파해냈다.

첫 득점은 미스핏츠가 봇 라인에서 가져갔다. 초반부터 강하게 딜 교환을 하며 '더블리프트'의 코그모를 몰아쳤다. 바로 '맥스로어'의 그라가스가 깔끔한 다이브로 코그모를 끊고 선취점을 기록했다. 미스핏츠의 공격은 끝나지 않았다. '알파리'의 쉔이 6레벨을 달성하자 바로 미드-정글 싸움에 개입해 '스벤스케런'의 세주아니를 제압했다. 흐름은 바로 봇으로 이어졌다. 또다시 그라가스가 봇으로 향해 킬 스코어 4대0까지 벌려놨다.


하지만 2데스를 한 TSM의 봇 듀오는 물러서지 않았다. 과감한 딜교환으로 상대를 압박해 쉔까지 불러냈고, 그동안 탑에서 '하운처'의 레넥톤이 포블을 기록했다. 미스핏츠가 '비역슨'을 연이어 노리며 미드 돌파를 시도했다. 하지만 미리 대기하던 '바이오프로스트'의 나미가 신드라를 살려내고 받아치며 값진 2킬을 챙겼다.

미스핏츠가 레넥톤을 끊고 미드 포탑에 이어 드래곤을 차지하는 상황. TSM은 과감하게 바론 사냥에 성공했다. 하지만 미스핏츠의 수비 능력이 대단했다. 봇 2차 포탑에서 막아내고 '파워오브이블'의 르블랑으로 끈질기게 추격해 레넥톤을 킬을 냈다. 다음 바론 지역 한타에서도 미스피츠가 매섭게 몰아쳤다. '알파리'의 쉔이 깔끔한 도발로 상대를 물고 늘어지며 신드라를 끊어내는 성과를 거뒀다. 양 팀이 돌아가며 바론을 공격해 교전을 유도했다. TSM이 바론을 가져갈 때 미스핏츠는 미드 2차를 밀고 다시 내려와 킬을 냈다.

미리 자리 잡고 있던 미스핏츠가 핵심인 '더블리프트'의 코그모를 순식간에 제압했다. 사이드에 숨어있던 미스핏츠에서 르블랑-그라가스-쉔이 파고들어 작은 틈을 파고들어 킬을 냈다. 쌍둥이 포탑 지역에서 TSM이 반격으로 킬을 기록하고 장로 드래곤마저 챙기며 경기 흐름이 묘연해졌다. TSM이 포탑을 하나씩 밀어냈지만, 미스핏츠 역시 쉔으로 라인을 밀어놓고 대치 상황을 이어갔다. 미스핏츠의 미니언들이 탑-봇 억제기 포탑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다급해진 TSM은 바론을 공격했고 이를 노린 미스핏츠가 한타마저 승리하며 값진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