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강남 인벤 스튜디오에서 블리자드와 액토즈 소프트가 후원하고 아이덴티티가 주최하며, 인벤이 주관하는 WEGL 2017 하스스톤 프리미어 개막전 16강 A조 경기가 펼쳐졌다. '설다비' 김승진이 침착한 운영으로 '레키아' 신명철과 '아르카나인' 조정훈을 꺾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1경기 '따효니' 백상현과 '아르카나인' 조정훈이 만났다. 1세트, 드루이드 미러전에서 이샤라즈를 넣은 램프 드루이드를 가져온 조정훈이 심리전을 통해서 작전을 성공시키며 승리를 따냈다. 이어진 2세트, 백상현이 드루이드로 비밀 법사를 제압하고 동점을 만들었다.

3세트, 해적 전사와 '천정내열' 사제의 대결이 펼쳐졌다. 조정훈이 강력한 도발 벽을 세우며 승기를 잡았다. 내면의 열정으로 정확한 킬각을 만든 조정훈이 2:1 스코어를 만들었다. 4세트에서는 백상현이 해적 전사로 조정훈의 비밀 마법사를 잡고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5세트, 조정훈이 수정 배달부와 해골마로 결정타를 넣으며 승리했다.

2경기 1세트, 탈진 전사와 퀘스트 마법사가 맞붙었다. 신명철이 과감하게 비겁한 밀고자를 꺼내서 김승진의 안토니다스를 제거했다. 퀘스트 마법사의 핵심 카드를 잃은 김승진이 항복을 선언했다. 2세트, 신명철이 비겁한 밀고자로 수습생 두 장을 꺼내며 이기는 듯했다. 하지만, 실수로 수습생을 모두 정리하지 않으면서 상대에게 여지를 줬다. 김승진이 침착하게 안토니다스로 화염구를 생산해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3세트, 도적을 준비한 김승진이 밴클리프를 10/10까지 키워서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4세트, 사제 미러전에서 파츠를 먼저 모은 김승진이 깔끔한 킬각을 만들며 압승을 거뒀다. 결국, 김승진이 승자전에 진출하게 됐다.

조정훈과 김승진의 승자전 1세트, 퀘스트 마법사를 준비한 김승진이 안토니다스 없이 퀘스트를 완료한 뒤 조정훈의 명치를 터뜨리고 승리했다. 2세트, 드루이드 미러전에서 조정훈이 이샤라즈로 강한 필드를 구성하며 승리했다. 3세트, 조정훈이 천정내열 사제로 압박했지만, 김승진이 필사적으로 막아냈다. 결국, 김승진이 승리하고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3세트 사제 미러전, 조정훈의 수가 완벽하게 막히면서 승기가 빠르게 김승진에게 넘어갔다. 침착하게 최선의 수를 보여준 김승진이 미러전에서 승리하고 8강에 진출했다.

WEGL 2017 하스스톤 프리미어 16강 A조

1경기 '따효니' 백상현 2 vs 3 '아르카나인' 조정훈
1세트 '따효니' 백상현(드루이드) 패 vs 승 '아르카나인' 조정훈(드루이드)
2세트 '따효니' 백상현(드루이드) 승 vs 패 '아르카나인' 조정훈(마법사)
3세트 '따효니' 백상현(전사) 패 vs 승 '아르카나인' 조정훈(사제)
4세트 '따효니' 백상현(전사) 승 vs 패 '아르카나인' 조정훈(마법사)
5세트 '따효니' 백상현(사제) 패 vs 승 '아르카나인' 조정훈(마법사)

2경기 '레키아' 신명철 1 vs 3 '설다비' 김승진
1세트 '레키아' 신명철(전사) 승 vs 패 '설다비' 김승진(마법사)
2세트 '레키아' 신명철(드루이드) 패 vs 승 '설다비' 김승진(마법사)
3세트 '레키아' 신명철(드루이드) 패 vs 승 '설다비' 김승진(도적)
4세트 '레키아' 신명철(사제) 패 vs 승 '설다비' 김승진(사제)

승자전 '아르카나인' 조정훈 1 vs 3 '설다비' 김승진
1세트 '아르카나인' 조정훈(도적) 패 vs 승 '설다비' 김승진(마법사)
2세트 '아르카나인' 조정훈(드루이드) 승 vs 패 '설다비' 김승진(드루이드)
3세트 '아르카나인' 조정훈(사제) 패 vs 승 '설다비' 김승진(드루이드)
4세트 '아르카나인' 조정훈(사제) 패 vs 승 '설다비' 김승진(사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