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식스웨이브(대표 아서)는 히어로엔터테인먼트(대표 응서령)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3D 해상 전투 액션 ‘데프콘: 함대폭격전’이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데프콘: 함대폭격전’은 실존했던 유명 전함들을 직접 조종하여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으로 사실적인 바다 그래픽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국어화는 물론 게임 내 음성 보이스를 국내 유명 성우진으로 전면 교체하여 게임의 질을 높였다.

특히 최대 10 vs 10까지 가능한 게임 플레이는 실세 해상 전투를 방불케 할 정도로 스케일 있는 해상 전투를 제공하며,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과 함대를 구성하여 전술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데프콘: 함대폭격전’ 사전 예약은 별도의 사전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20만 실버, 일반 보급 패키지 X, 3성 진급 패키지 등 주요 아이템과 4성 10레벨 무기가 모두 장착된 3성 군함(7일)이 100% 지급되며,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