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2K


금일(21일), 2K는 수집형 카드 게임 'WWE® 슈퍼카드' 시즌4 출시를 발표했다. 250장의 카드와 3가지 새 카드 티어, PvP 리그 및 순위표 통합, 새 일리미네이션 챔버 모드, 킹 오브 더 링 개선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된 WWE 슈퍼카드 시리즈는 신나고 긴장감 넘치는 최고의 WWE 액션을 선사한다.

개발사 캣 대디 게임스 (Cat Daddy Games)의 공동 대표 할리 호우(Harley Howe)는 "WWE 슈퍼카드 시즌 4는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플레이어와 기존 슈퍼카드 애호가 모두에게 이상적인 매력적이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250장의 새 카드와 3가지 카드 티어가 추가되었으며, 게임 모드와 PvP 리그, 기타 기능이 새로 추가되거나 업데이트된 시즌 4는 지금까지 중 가장 대규모
업데이트이자 만족스러운 업데이트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WWE SuperCard 시즌 4에 포함된 기능

- 3가지 새 카드 티어: WWE 슈퍼스타 시즌 4에는 존 시나, 로만 레인즈 및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을 비롯하여 다양한 WWE 및 NXT 슈퍼스타, WWE 레전드, WWE 명예의 전당 선수 등, 새로운 카드
250장이 추가되었다. 또한, 비스트, 몬스터 및 타이탄, 3가지 새로운 카드 티어로 더 강력한 카드와 독특한 카드 프레임 및 새로운 WWE 슈퍼스타의 모습을 담았다. WWE 슈퍼스타 시즌 4에서는 에릭 영과 아담 콜 등, NXT 슈퍼스타들이 첫 선을 보인다.

- PvP 리그 및 모멘텀: WWE 슈퍼스타 시즌 4에서는 PvP 게임 모드에 통합된 순위표와 리그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플레이어는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경쟁 포인트(CP)를 획득하며 주간 리그 대회 순위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받게 된다. CP로 CP 상점에서 카드와 카드 뒷면, 카드 팩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모멘텀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경기 중 모멘텀을 획득하여 상대보다 우위를 차지하고 다음 리그 로테이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강력한 부스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 새로운 일리미네이션 챔버 게임 모드: WWE 슈퍼스타 시즌 4의 최신 모드인 일리미네이션 챔버 모드는 전쟁(기존의 랭킹 모드) 및 로얄 럼블과 함께 PvP 로테이션에 추가되며 WWE 슈퍼스타 시즌 4 역사상 최초로 모든 여성 WWE 슈퍼스타 덱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1대 1 덱 일리미네이션 게임 플레이로 대결할 수 있다.

- 킹 오브 더 링 2.0: WWE 슈퍼스타 시즌 4에서는 새로운 대진표 구조 및 더 많은 보상 등, 인기 게임 모드인 킹 오브 더 링을 매끈하게 재정비했다. 또한, 플레이어는 이제 32인 토너먼트에서 8인으로 구성된 조에 합류하여 경기를 펼치게 되며 한 단계 올라갈 때마다 보상을 받게 된다.

-오픈 챌린지: 플레이어는 새로운 일일 이벤트 기반의 챌린지에서 대결하여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이렇게 얻은 티켓으로 강력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새로운 카드 아트 및 애니메이션: WWE 슈퍼스타 시즌 4 새로운 모습의 간소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머니 인 더 뱅크의 새 애니메이션, 지원 카드에 더해, Monday Night Raw, SmackDown Live 및
NXT 등의 WWE 주력 프로그램이 반영된 매혹적인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WWE 슈퍼카드는 2014년 8월에 출시된 이후로 전 세계에서 1,500만회가 넘는 다운로드 수를 자랑하며, 애플 앱스토어평점 4.8/5, 구글 플레이 평점 4.3/5을 기록하고 있다. 수천 장의 플레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WWE 슈퍼카드에서는 WWE 및 NXT 슈퍼스타, WWE 레전드, WWE 명예의 전당 선수로 팀을 구성하고 훈련을 통해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올려 다양한 유형의 경기와 대전 모드에서 대결하고 운을 시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개별 카드나 카드 팩 등을 구매하여 더 향상된 무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WWE 슈퍼카드 시리즈 및 2K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