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개발팀 'ω-Force (오메가포스)' 20주년 기념 작품이 되는 '진 삼국무쌍' 시리즈 최신작 타이틀 '진 삼국무쌍8'을 한국어화하여 발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진 삼국무쌍8'에서는 지금까지의 시리즈 타이틀에서 대폭으로 게임 내용을 쇄신했다. 중국 대륙을 광대한 한 장의 맵으로 표현하여 플레이 전개가 다채롭게 변하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시리즈에 처음으로 채용했다.

중국 대륙을 광대한 한 장의 맵으로 표현하여 플레이 전개가 다채롭게 변하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시리즈에 처음으로 채용. 삼국지에 등장하는 무장들을 조작하여 일기당천의 상쾌한 액션을 쓰는 재미는 그대로, 오픈 월드가 가진 높은 자유도의 실현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무쌍 체험이 가능하다.

'진 삼국무쌍8'에서는 공략함으로써 조작 무장이 활약하는 시대의 이야기가 크게 진행되는 주요 임무를 비롯하여, 주요 임무에 영향을 주는 임무, 여러 사람에게 받는 의뢰 등 다양한 미션이 각지에서 무수하게 발생.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 상황이 시시각각 변한다.

대륙 각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전투에서도 정면에서 돌파하기, 높은 곳에서 기습하기, 밤중에 단독으로 잠입하기 등 다양한 공략이 가능하며 장대한 삼국지의 세계를 백인백색의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광대한 중국 대륙에 표현된 설원, 정글, 사막 등과 같은 다양한 지역성이나 리얼타임으로 변화하는 낮밤, 기후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 낙양, 호로관 등 주요 도시나 관문을 비롯하여 황하, 숭산 등의 랜드마크도 표현. 지금까지 없었던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진 삼국무쌍8'에서는 무쌍 시리즈만의 손쉬운 조작감은 그대로, 주변의 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투 가능한 신 액션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을 탑재. 콤보의 기점이 되는 트리거 공격, 적의 상태에 따라 변화하는 연격 플로 공격, 콤보를 마무리하는 강력한 피니시 공격의 3가지로 구성되어 시리즈 최고 레벨의 일기당천의 상쾌함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지형이나 환경에 따른 행동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액션을 채용. 산을 오르거나 강을 헤엄쳐 건너는 것이 가능한 것은 물론, 쇠고랑 줄로 벽 오르기, 기름 항아리를 활로 폭발시켜 적을 공격하기 등, 그 상황에 맞는 다채로운 행동이 선택 가능하게 되어, 전략의 폭이 보다 넓어진다.

'진 삼국무쌍8'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