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3 게임킹과 펜타 제닉스의 팀전 4강 승자전과 개인전 16강 승자전이 펼쳐진다.

항상 우승 후보로 거론되는 게임킹과 펜타 제닉스가 최종 결승 진출 티켓을 놓고 만나 더욱 치열하고 재밌는 경기가 예상된다. 개인전 16강 승자전 또한 게임킹의 문호준, 전대웅과 펜타 제닉스의 유영혁, 김승태, 유창현이 출전해 팀전에 이은 개인전에서도 라이벌인 두 팀의 대결이 흥미진진하다.

4강 1경기에서 각각 아프리카 위너와 Oz-판타스틱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승자전에 오른 게임킹과 펜타 제닉스. 양팀은 문호준과 유영혁이라는 당대 최고의 카트 스타들이 소속된 팀으로 어느 매치보다 많은 관중들을 불러모은다.

그리고 이들의 대결은 이번 시즌에서도 처음이 아니다. 8강 승자전에서 이미 맞붙은 적이 있었고, 당시에는 게임킹이 예상보다 쉽게 승리했다. 펜타 제닉스는 승자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뒤늦게 발동이 걸리는 팀"이라 말했고, 실제로 최근 폼이 굉장히 좋다.

누가 이길지 쉽게 예측이 되진 않지만, 분명한 건 펜타 제닉스의 폼이 올라왔고, 5전 3선승제가 아닌 7전 4선승제로 치러지기 때문에 굉장히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라이벌이라는 수식어가 꾸준히 따라다니는 양팀의 대결, 언제봐도 재밌고, 기대되는 매치다.

■2018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7주 차 일정

팀전

4강 승자전 - 게임킹 VS 펜타 제닉스

개인전

16강 승자전이재혁, 유영혁, 전대웅, 이준성, 문호준, 유창현, 김승태, 이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