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4(플레이엑스포) 사전등록만 하면 PS4 프로, 보드게임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경품이벤트'가 SNS를 통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사전등록을 한 후, 플레이엑스포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이름과 휴대전화 뒷번호 네 자리를 기록하면 된다.

오직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절차를 진행한 유저들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유저들 중 1등과 2등, 3등으로 선정된 총 25명의 유저들에게 PS4 프로, 보드게임,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18일에 공개된다.

한편, 10만 명의 게이머와 관계자가 참여하는 ‘2018 플레이엑스포’는 5월 10일에서 13일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2018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킨텍스가 공동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650개사 1,100부스 규모로 모바일과 온라인게임은 물론 콘솔게임, 아케이드게임, 체감형게임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행사장 내 메인무대에서는 게임분야 멘토링컨퍼런스인 게임이야기콘서트, 유명게임개발자와 성우들이 출연하는 토크쇼, 유명스트리머가 참여하는 라이브쇼, e스포츠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개최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