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6월 21일, PC(Steam)용 6월 22일에 발매 예정인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 ‘New GUNDAM BREAKER(이하 뉴 건담 브레이커)’의 커스터마이즈 및 신규 참전 건프라 등 최신 정보 공개를 공개하였다.

건프라 배틀의 세계관과 룰을 새롭게 구성한 이번 ‘뉴 건담 브레이커’는, 밀려드는 적 건프라를 상쾌하게 ‘파괴’하고 각 파츠를 ‘수집’하여, 모은 파츠로 자신만의 건프라를 ‘창조’해서 싸우는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이다.


■커스터마이즈

머리와 팔, 다리 등의 부위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건프라를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나만의 건담에 있어 중요한 빌더즈 파츠 및 전장을 뜨겁게 울리는 악곡 커스터마이즈 등의 설정이 가능하다.

빌더즈 파츠를 선택하면 배치 장소나 각도,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8개의 빌더즈 파츠를 장착하여 기체의 파라미터를 조절할 수 있다. 트랙 핀 및 테일 블레이드 등의 새로운 빌더즈 파츠도 추가되어 다양한 방식의 조합할 수 있다.

또한 건프라 배틀 시 좋아하는 BGM을 설정할 수 있으며 특히, ‘뉴 건담 브레이커 프리미엄 에디션’에 수록된 ‘New GUNDAM BREAKER BUILD G SOUND EDITION’에는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파이터즈’ 시리즈 및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악곡(전 20곡)을 선택할 수 있다.


■거대한 적에 맞서 싸우자!

‘뉴 건담 브레이커’에서는 MA(모빌 아머)나 거대 전함도 등장한다.

하슈말은 건담 발바토스 루프스를 시작으로 많은 철화단 모빌 수트에게 고통을 안겨준 액제전의 유물인 대형 모빌 아머이다. 불규칙한 패턴의 와이어 블레이드나 갑자기 소환되는 플루마의 돌진 공격 등 움직임을 읽기 힘든 적이므로 순간의 틈을 노려 공격해야 한다.

프톨레마이오스II는 솔레스탈 비잉이 운용하는 모함으로 플레이어가 점프를 해도 닿지 않는 높이에서 GN 캐논을 발사하므로 패턴을 읽어 나가며 임기응변으로 공격을 바꾸며 나아가야 한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신규 참전 건프라로는 건담 아발란체 엑시아 대쉬, 나이팅게일, 스타 버닝 건담, 아틀라스 건담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