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부터 6월 3일(일)까지 총 12일간의 파이널 CBT가 진행되는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좀 더 알차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공개되었다.

먼저 파이널 CBT가 종료되는 6월 3일(일)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는 '도전의 여정' 이벤트는 총 3개의 임무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게임 내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1000, 5000, 10000번째 캐릭터를 생성한 모험가에게는 마찬가지로 모바일 문화상품권(3만원)이 지급되는데, 만일 테스트 기간 중 캐릭터를 삭제하여 보유 캐릭터가 없으면 이벤트에서 제외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


두 번째는 23일부터 테스트 종료 시점까지 매일 로스트아크에 접속해서 플레이하면, 총 10명을 선정해 Corsair Void Stereo 헤드셋을 지급한다.

접속 체크 기준 시간은 매일 오전 00시(자정)으로 전일 오후 11시에서 익일 오전 1시까지 접속했을 경우에는 양일 모두 출석으로 인정되며, 동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접속해도 출석한 것으로 기록된다.

또한 매일 메가포트 PC방에서 접속한 모험가들은 'PC방 전용 출석 보상'과 함께 30분/60분/90분/120분마다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누적 접속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 전용 PC방에서는 게임 내 아이템이 별도로 지급된다


마지막 임무는 장비레벨 320 달성이다. 로스트아크의 경우 제작이나 던전, 레이드 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아이템 파밍이 가능한데, 테스트 종료 시점까지 캐릭터가 장착한 장비 레벨을 320 이상 달성한 모험가를 대상으로 총 5명을 선정해 GTX 1060 그래픽 카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만일 여러 개의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에는 장비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를 기준으로 집계되며, 장비 레벨은 게임 내 캐릭터 정보창(단축키 P) 혹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빠른 레벨업을 원한다면 '이정표'를 참고하자


한편 이외에도 6월 10일(일)까지 10레벨, 30레벨, 50레벨을 달성한 모험가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들에게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커뮤니티 배지'가 주어지며, 레벨별 설문에 참여한 모험가를 대상으로는 데스크 패드,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게이밍 모니터가 지급될 예정이다.


▲ 게임 내 레벨 달성 시 설문하기 버튼이 활성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