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게임을 잘하는 플레이어도 많지만, 현실 세계에서 게임과 관련된 멋진 상품을 만들어내는 이른바 "금손"도 많은 편이다.

때때로 이런 장인들이 만들어 낸 상품 중에는 블리자드 공식 제품으로 팔아줬으면 싶을 정도로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것도 많은데,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가죽세공인인 Suchikuchi도 이러한 장인의 범주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 스트리머 겸 가죽세공인인 Suchikuchi


시애틀에 거주하고 있는 그녀는 최근 호드 대 얼라이언스의 로고를 새겨넣은 가죽 커버를 완성했다. 한쪽 면은 호드, 다른 한쪽은 얼라이언스의 로고가 새겨진 이 가죽 커버는 다이어리나 책을 씌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다.

완성품을 본 그녀의 시청자 및 팔로워들은 "놀라운 작품이다", "완성된 모습이 예쁘고 멋지다", "어떻게 하면 구입할 수 있겠느냐?"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었다.


▲ 한쪽은 호드, 한쪽은 얼라... 뭐지? 이중첩자를 암시하는 것인가?


Suchikuchi는 그동안 다양한 가죽세공품을 제작해왔다. 블리자드와 연관 있는 것들을 비롯해 다양한 서브 컬쳐를 모델로 한 지갑, 가방, 칼집 등 많은 종류의 가죽세공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녀가 작품을 제작하는 과정은 트위치 스트림을 통해 방송되기 때문에 이러한 멋진 작품들이 제작되는 과정을 영상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

그녀의 작업물과 작업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방송 페이지 및 SNS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동안 만들어온 작품들 일부를 이 페이지를 통해 몇 가지 소개한다.


☞ 트위터 : @Suchikuchi

☞ 트위치 : https://www.twitch.tv/suchikuchi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chikuchi


▲ 가죽 커버의 중간 제작 사진

▲ 블리자드와 호드 문양이 각각 새겨진 지갑

▲ 음, 이 가방은 60칸 정도는 될 것 같은 기분이...

▲ 잘 나가는 코르크론이라면 호드 문양 개목줄 정도는 있어야죠!

▲ 가죽으로 만들어진 권총집

▲ 왠지 지폐를 넣다가 흘릴 것 같은 스타워즈 지갑

▲ 헉! 시공...이 아니네?

▲ 녹색 옷 입은 애가 젤다죠?

▲ 멋진 분위기의 용이 새겨진 가죽세공품

▲ 라쿤 시티에 가기 전에 이런 지갑이 필요할 것 같다.

▲ 유용해 보이는 칼집도...

▲ 다이스 갓의 가호가 올까? 보드 게임용 주사위 컵

▲ 이것 말고도 다양한 가죽세공품이 Suchikuchi의 손에서 만들어졌다


* 이미지 출처 : Suchikuchi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